새마을운동중앙회 - 서울바이오시스 취약계층을 위한 모스클린(모기포충기) 기증식 [새마을운동중앙회]

중앙회 소식

새마을운동중앙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새마을운동중앙회 - 서울바이오시스 취약계층을 위한 모스클린(모기포충기) 기증식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8-04-30 15:09:45

□ 새마을운동중앙회(회장 정성헌)는 30일(월) 새마을운동중앙회 2층 회의실에서 서울바이오시스(대표이사 이병학)와 취약계층「여름철 불청객 모기 퇴치 프로젝트」를 위한 모스클린(모기 포충기) 기증식을 가졌다.

□ 이날 서울바이오시스는 모스클린(모기 포충기) 7,200대를 새마을운동중앙회에 기증했다. 이번 기증식은 사회적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, 생활 위생 개선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.

□ 새마을운동중앙회는 기증받은 모스클린을 전국 마을회관과 경로당 및 사회적 취약계층 세대에 설치할 예정이다.

□ 이병학 대표이사는 “저희 기업은 사회공헌사업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왔다. 이번에 새마을운동중앙회와 연계돼 모스클린이 어려운 이웃과 좋은 곳에 쓰여 기분이 좋고, 앞으로도 모기퇴치 사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”고 밝혔다.

□ 정성헌 회장은 “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”라며 “지금 새마을운동은 생명, 평화, 공경의 공동체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. 서울바이오시스와 좋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의논을 해 나가자”라고 당부했다.